미스 맥심 안소영의 코믹 화보 '꿈의 헬스장' ... '마스크 없는 헬스장 위험해요~' 
상태바
미스 맥심 안소영의 코믹 화보 '꿈의 헬스장' ... '마스크 없는 헬스장 위험해요~' 
  • 박홍규
  • 승인 2020.07.3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맥심 안소영이 맥심 8월호 코믹 화보 '꿈의 헬스장'을 통해 섹시미를 뽐냈다. 또 맥심 에디터들이 '병풍 아재'로 출연해 위트를 완성시켰다. 하지만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마스크까지 등장했으면 더 좋을 뻔해 '옥의 티'가 됐다.  

미스맥심은 일반인 선발대회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다. 안소영은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7위를 차지했고 최근에는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제니스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등 머슬퀸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매달 하나의 테마로 통권을 꾸미는 맥심 8월호는 '여름 비키니 화보 특집'이다. 미스맥심 안소영의 코믹 섹시 헬스장 비키니 화보 외에도 모델 정유나의 완벽  비키니 화보, 19금 인기 유튜버 스푸닝 멤버들의 코믹 섹시 엠티 화보, 미스맥심 김나정의 오락실 데이트 화보가 준비됐다.

이어 예리의 라스베이거스 화보, 한지나의 부산 바캉스 화보를 비롯해 최혜연, 이하니, 이시현, 장혜선, 윤수연 등이 각기 다른 콘셉트의 비키니 화보를 마련했다. 또한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비키니와 수영복 화보 대결로 진행된다고. 

한편 성인 남성이 주요 독자이니 '성인만 구매 가능한' 잡지라고 생각하지만,  간행물윤리위원회 심의에 따르면 '전 연령' 남성을 위한 '전체 연령가' 정기간행물이기도 하다. 대표적인 '희한한 심의' 중 하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