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댄스학원 엘제이댄스 유튜브 채널 통해 소통 나서 눈길
상태바
분당 댄스학원 엘제이댄스 유튜브 채널 통해 소통 나서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0.08.0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 댄스학원으로 유명한 엘제이댄스스쿨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댄스입시학원 엘제이댄스는 한양대·국민대·서울예술대·백제예술대·세종대·동국대·경희대 등 국내 유명대학 실용무용 전공(학점 포함)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이상길 원장은 한양대, 동국대 실용무용(학점) 교수로 재직하고 있어 더욱 더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야탑·판교·성남 등 각 지에서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엘제이댄스는 BTS·(여자)아이들·현아·폴킴·청하 등 유명 아티스트와 연계해 음악방송 및 뮤직비디오 촬영 등 실무 중심의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원장이 직접 엔터테인먼트에서 근무하면서 전문반 수강생들에게 댄서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을 미리 경험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그래서 전문반 출신 수강생들은 유명 아이돌 가수 안무가 및 댄서로 활동 중이거나, 대학교 교수진, 조교, 엔터테인먼트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원장이 직접 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기 때문에 현재 입시에 관한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알 수 있고, 내가 원하는 학교에 대해 선택을 할 때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전문 강사진들 역시 학생 개개인의 특성에 맞춰 가르쳐주고 소통을 많이 하는 데 신경을 쓰고 있다. 무엇보다 자신이 직접 이 길을 경험해왔기 때문에 더욱 더 아이들에게 좋은 기회와 많은 이야기를 전해 줄 수 있는 엘제이댄스의 다양한 활약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현재 구독자가 3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채널이다. 엘제이댄스 관계자는 "케이팝이 대세가 돼가면서 이런 쪽으로 꿈을 꾸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하고 과연 나는 어떤 길로 가야 하는 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엘제이댄스는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로 이 꿈을 꾸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든든한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엘제이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유튜브채널, 공식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사진 = 엘제이댄스스쿨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