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협업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파리바게뜨,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협업 프로모션 진행
  • 황찬교
  • 승인 2020.08.1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오는 16일까지 자체 배송 서비스인 파바딜리버리와 카카오 선물하기의 서비스 연동을 기념해 최대 20%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파리바게뜨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특정 인기 제품 8종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방법도 간편하다.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 상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제품 교환권(쿠폰) 하단의 '지금 배달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이용할 수 있다. 8월 16일까지 배달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다양한 제품을 자이언트 펭수가 그려진 박스에 담은 '펭수 먹빵박스'·팥빙수와 꽃빙수를 제공하는 '빙수 투게더 세트'·신선하고 든든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제공하는 '집콕 한끼 세트' 등 8종이다. 특히, '펭수 먹빵박스'는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으로 판매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펭수 롤리팝(막대사탕의 일종)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씨티카드나 신한카드로 카카오 주문하기를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구매 시, 3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도록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와 연동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 파리바게뜨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