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카페 ‘카페 샌드리아 원주단구점’ 단체 배달주문 당일 가능
상태바
원주카페 ‘카페 샌드리아 원주단구점’ 단체 배달주문 당일 가능
  • 허남수
  • 승인 2020.08.1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외출이 자제되고 있고 실내에서 생활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배달음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보통 배달음식 하면 치킨, 피자, 족발, 곱창 등의 메뉴를 떠올리지만 건강식을 선호하는 사람은 한식 한 상 차림이나 샌드위치 같은 음식을 자주 시켜 먹는 편이다.

원주카페 ‘카페 샌드리아 원주단구점’에 배달 주문을 하는 고객도 대체로 건강하고 간단한 간식, 한 끼 식사를 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매장 인근에 학교, 아파트단지, 원주 젊음의 광장, 종합운동장, 여성가족공원 등이 있어 배달 주문하는 고객이 많고 모임 시 단체 배달 주문을 하는 경우도 많다. 매장도 넓고 쾌적하게 관리되어 가볍게 식사 대용으로 샌드위치를 즐기기 위해 찾는 고객도 적지 않다. 주차도 가능하고 30분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카페 샌드리아 원주단구점’에서는 뉴욕에 있는 샌드위치 매장을 한국에서 그대로 재현한 듯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에그마요, 치즈폭포샌드위치를 비롯해 후레쉬, 참치, 샌드리아 스페셜 등의 샌드위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샌드위치 구매 시 스페셜 오트, 크랜베리, 호밀잡곡 등 빵 종류를 취향에 맞게 고르고 치즈, 에그마요, 햄, 할라피뇨 등의 토핑도 직접 골라 추가할 수 있어 커스텀 메뉴를 완성할 수 있다.

샐러드 종류도 여러 가지다. 참치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휠렛핫칠리 샐러드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샐러드 종류도 여러 가지라 가볍게 한 끼 식사로 즐길 만한 샐러드 종류도 취향대로 구매하면 된다. 여기에 사이드 메뉴도 치즈볼, 치즈생감자칩 등이 있어 가볍게 더해줘도 된다.

세트 메뉴로 주문하면 샌드위치 단품과 탄산음료, 사이드메뉴를 더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단품 메뉴에 일정 금액만 더하면 세트로 구매할 수 있어 학생, 직장인 등 많은 이들이 세트로 구매하고 있다.

음료 종류는 커피 전문점과 큰 차이가 없다. 기본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카라멜 마끼야또 외 라떼 종류, 버블티, 스무디, 과일주스, 스파클링에이드 등 여러 가지가 있어 탄산음료 외 본인의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카페 샌드리아 원주단구점’ 관계자는 "본 매장에서는 매일 샌드위치에 사용되는 빵을 굽고 여러 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며 주문 즉시 조리하고 있다. 베이커리 직영공장을 운영해 수제로 샌드위치를 만들어드리며 커피 역시 3개국의 고급 원두만 사용해 최상의 맛을 추구한다. 매장에서 드시거나 포장, 배달을 이용할 수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면 되고 단체 주문 시 당일에도 3시간 전에만 연락하면 일정에 맞출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 샌드리아 원주단구점’은 강원 원주시 단구동 남원로에 있으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라스트오더는 오후 8시 30분까지이다. 매달 둘째, 넷째 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이다. 단체주문, 배달 관련 문의는 배달 앱,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