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 블루칩 영탁 "멕시카나치킨 찐이야!", 녹음현장 전격 공개
상태바
광고계 블루칩 영탁 "멕시카나치킨 찐이야!", 녹음현장 전격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08.17 09:1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짜르트' 팔방미인 영탁이 14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 제목 '멕시카나 녹음현장 찐텐션 영탁이 보러 규규규~'로 영상을 공개했다.

해시태크 #영탁 #멕시카나 #녹음현장 #CM송 #광고녹음을 달아 공개된 영상에서 영탁은 녹음실로 이동하며 자신이 출연한 TV조선 '뽕숭아학당'을 모니터랑하는 철저함을 보였다.

녹음 현장에 도착해 완성된 TV광고용 초안 영상에 대만족하며 환호를 지른 영탁은 다양한 톤의 더빙 작업에 임해 자신의 히트곡인 국민송 '찐이야'에 맞춰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하도록 높낮이와 장단을 바꿔가며 대사를 녹음했다.

특히, 효과음(ASMR) 녹음 때는 침 넘어가는 소리와 탄성 등으로 멕시카나의 뛰어난 맛을 제대로 전달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유쾌하고 다양한 매력을 지닌 영탁을 모델로 기용하여 전 세대를 아우르는 친숙한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힌 멕시카나는 오는 8월 24일까지 3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영탁세트'와 '다니엘세트' 3천원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멕시카나의 새 모델 가수 영탁과 기존 모델인 강다니엘의 이름을 딴 '영탁세트'와 '다니엘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대세남 영탁은 국민적인 트로트 열풍의 주역이자 최근 광고계에서 가장 핫한 블루칩으로 떠올라 대활약중이며, MTN 2020 방송광고페스티벌에서 CF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게 인정받고 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itylift 2020-08-17 13:11:57
영탁 진정한 광고계 블루칩 모든 광고마다 재밌고 신나고 즐겁다 광고효과는 매출이 말해줌 팬들이 열열열히 응원합니다 화이팅

정훈이모 2020-08-17 10:23:00
본인 광고도 모니터링 하며 열심히 임하시는 영탁 내가수 찐프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