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콕스, 2020 FW 신발 가을 신상 선공개
상태바
레이첼콕스, 2020 FW 신발 가을 신상 선공개
  • 박주범
  • 승인 2020.08.2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다가올 가을을 맞이하여 2020 FW 트렌드가 가득 담긴 신상 슈즈 컬렉션을 선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가을 시즌 웨어러블하게 매치하기 좋은 펌프스부터 뮬 등 다양한 실루엣의 슈즈에 레이첼콕스만의 남다른 감성을 더했다.

간절기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뮬 구두에는 빈티지한 무드의 컬러 콤비에 유니크한 실루엣의 플레어 힐 라인으로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표현했다. 특히, 깔창 아래에 더해진 라텍스 쿠션은 보행 시 무리를 덜어주어 일상에서도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어 인상적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엣지있는 라인으로 남다른 멋을 더한 가을 펌프스들도 눈길을 끈다. 자연스러운 반광이 세련미를 자아내는 ‘그레인(Glain)’ 펌프스는 부드러운 U라인이 발등 위를 감싸주어 모던한 감각을 연출해 준다. 또한 트렌디한 와이드 사선 스퀘어 토우와 V라인 아구로 발등을 슬림하게 디자인한 ‘데미아(Demia)’는 은은한 광택의 견고한 카우 레더로 제작해 유행에 상관없이 오랫동안 신을 수 있도록 소장 가치를 높였다.

레이첼콕스 신상 슈즈 컬렉션은 위즈위드, 신세계몰, W컨셉 온라인몰과 레이첼콕스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레이첼콕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