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운동 스터디카페 '비허밍' 그랜드 오픈, "인테리어 직접 시공으로 높은 퀄리티 자랑"
상태바
나운동 스터디카페 '비허밍' 그랜드 오픈, "인테리어 직접 시공으로 높은 퀄리티 자랑"
  • 허남수
  • 승인 2020.08.2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군산나운점이 그랜드 오픈했다.

지난 21일 전북 군산시 하나운로 72 6층에 오픈한 비허밍 스터디카페 군산나운점은 브릿지존과 리버티존, 메트로존, 티피컬존, 포커스온존 등 다섯 가지 좌석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스터디 학습 및 각종 모임이 가능한 6인 미팅룸을 비롯해 커피와 차, 스낵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휴게실도 꾸며졌다.

군산 스터디카페의 가장 큰 특징은 인테리어 직접 시공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는 데 있다. 본사 직접 시공으로 탄생한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맞춤형 공간 인테리어로 학습의 집중력을 높인다.

브릿지존은 비허밍 스터디카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상징적 학습공간으로, 꿈을 향해 건너갈 튼튼한 다리가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독립된 좌석으로 돼 있어 집중하기에 알맞다.

또 리버티존은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하고 싶을 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노트북도 이용할 수 있다.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으로 학습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으며, 티피컬존과 포커스온존은 벽면을 마주 보고 있는 좌석으로 각기 다른 분위기를 내고 있어 학습 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비허밍 관계자는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특징은 맞춤형 공간 인테리어다. 특히 인테리어를 직접 시공하는 만큼 퀄리티가 높아 점주 및 이용자들이 만족하고 있다"면서 "밝고 아늑한 공간, 집중이 잘되는 공간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경기가 악화된 상황 속에서도 점주들의 사후 관리가 좋아 오픈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중"이라면서 "방역도 철저히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된다. 항상 소독을 하며, 손소독제를 구비하고 있고,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최근 진주주약점, 광주용산점, 익산모현2호점, 부산좌동점, 전주반월점을 오픈했다. 또 오픈 예정 매장으로는 대전둔산점, 동두천지행점, 서울화곡점, 의정부민락점, 익산어양점, 일산위시티식사점, 군산디오션점, 순천연향금당점, 나주혁신점, 양산중부점, 군산미장점 등이 있다.

사진 = 비허밍 스터디카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