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과 와이드앵글, 스타일에 기능성 갖추고 하반기 기대 ‘와가일 모티브’↑‘W리미티드’ ↑
상태바
김사랑과 와이드앵글, 스타일에 기능성 갖추고 하반기 기대 ‘와가일 모티브’↑‘W리미티드’ ↑
  • 박홍규
  • 승인 2020.08.26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2020 FW 시즌을 맞아 퍼포먼스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겠다는 방침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세계 3대 수제 명품 퍼터 브랜드 ‘피레티’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다. 와이드앵글이 국내 최초로 피레티와 손잡고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스코어 향상에 기여하는 최상의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퍼터부터 의류, 골프화,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후원선수이자 KPGA 선수회 대표인 홍순상 프로의 피드백을 반영해 전문성을 갖춘 'HSS 프로 라인'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한다. HSS 프로 라인은 실제 현역 선수의 의견이 반영된 제품인 만큼 기능성과 디자인 측면 모두 소비자를 만족시키며 아마추어 골퍼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와이드앵글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유니크한 디자인은 ‘와가일 모티브’와 ‘W.ANGEL 시리즈’ 등을 통해 더욱 진화한다. 와가일 모티브는 파스텔톤과 원색을 넘나드는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고 배색했으며 기하학적인 패턴을 더해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W.ANGEL 시리즈는 몸매 라인을 살리기 쉽지 않은 FW 시즌에도 슬림하고 맵시 있는 몸매 연출을 가능케 한다.

이밖에 추운 날씨에도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경량성과 보온성을 갖춘 ‘W리미티드 라인’, ‘W파이어 시리즈’ 등 고기능성 제품들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