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 의료소모품 5% 할인…닥터오라클 신제품 'LED마스크'도 입고
상태바
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 의료소모품 5% 할인…닥터오라클 신제품 'LED마스크'도 입고
  • 민강인
  • 승인 2020.08.2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쇼핑몰 ‘더마몰’이 피부관리실 및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의료소모품 전체 품목에 대해 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병원 및 관리실을 내원하는 환자 숫자가 줄어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사 회원들을 위한 행사로 ‘더마몰’이 기존에 제공하던 개원초도물품 원스톱 쇼핑 및 주간 이벤트와 함께 이용하면 더욱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최신형 의료기기와 중고 의료기, 각종 의료용품을 판매하는 ‘더마몰’은 최근 출시된 닥터오라클의 신제품 LED마스크도 입고해 회원들의 구매를 돕고 있다. 의료기기는 환자의 생명과 신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더마몰’은 엄격한 자체 기준을 통과한 정품 제품만 취급하며 중고기기 또한 점검과 수리를 거친 제품만 판매하고 있다.
 
일반적인 구매 수준을 뛰어넘는 대량 주문도 소화할 수 있으며 탄탄한 유통망을 통해 각 병원과 개인이 단독으로 구하기 어려운 의료용품의 대리 주문도 가능하다. ‘더마몰’ 홈페이지에서 찾지 못한 제품도 별도로 문의할 수 있으며 기능성 화장품이나 병/의원용 의료기기, 의료소모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더마몰’은 수천 명의 의사 회원들이 직접 인재 정보나 임대/분양정보 등을 공유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수억 원이 예사로 소모되는 개원을 할 때, 업계 선배들의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실패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무료 개원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내부 인테리어나 설비, 의료기기 등 다양한 주제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정확한 서비스 내용은 ‘더마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더마몰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