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쉽고 빠른 헤어 스타일링으로 ‘무선 히트 콤브’ 인기
상태바
여름철 쉽고 빠른 헤어 스타일링으로 ‘무선 히트 콤브’ 인기
  • 민강인
  • 승인 2020.08.2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난히 비바람이 잦은 올 여름철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글로우글레어의 ‘무선 히트 콤브’가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우글레어 스타일링 히트 콤브는 휴대간편한 파우치가 함께 들어 있어 충전 후 일상에서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는 USB Type C를 채택하여 최신 휴대폰과 동일한 방식으로 충전이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든 자연스럽게 정돈된 스타일을 연출한다. 
 
특히 무게 약 260g의 크기는 한 뼘 사이즈로 파우치, 에코백 등 어디든 소지하기 좋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스타일링하기에 편리하다. 특별한 스킬이 없어도 빗으로 빗듯 스타일링할 수 있어 일반인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보호처리된 열판빗살로 긴 머리부터 짧은 머리, 수염 정돈에도 유용하며, 최소 40℃부터 최대 180℃까지 5℃ 간격의 세심한 열 조절로 곱슬, 염색 등 모발 상태에 알맞게 적용할 수 있다. 
 
히트 콤브는 무더운 여름의 습한 날씨로 인해 머릿결 정돈이 시급할 때 단 15초 예열로 빗어주면 퀵 스타일링(quick-styling)이 가능하다. 뜨거운 열에 지친 머릿결에 모발 에센스와 함께 사용한다면 헤어 케어와 함께 단정한 스타일링을 동시에 얻을 수 있어 좋다.

사진=글로우글레어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