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모험을 즐기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움 담은  20F/W 시즌 키즈 화보 공개
상태바
아이더, 모험을 즐기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움 담은  20F/W 시즌 키즈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08.28 0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BE ADVENTUROUS, PLAY EIDER: 카레이싱’을 컨셉트로 발랄하고 역동적인 아이들의 모습을 담은 2020 F/W 키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아이들의 활동성을 부각시켜줄 카레이싱 트랙과 소품 등을 활용해 스타일링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스타일과 착용감으로 모험과 활동을 제약없이 즐기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아이더 키즈는 편안하게 입고 활동하기 좋은 애슬레저룩, 보온성을 강조한 겨울 아우터룩,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강조한 스포티룩 등을 제안한다. 트레이닝복부터 간절기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자켓, 한 겨울까지 활용 가능한 플리스 아우터와 베스트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스타일링 했다.

지난 해에 이어 올 F/W 시즌에도 인기를 끌 플리스는 베스트형, 후드형, 롱기장형 등 스타일을 더욱 다양화했다. 다운 자켓의 경우, 롱기장, 숏기장은 물론 플리스가 하이브리드된 스타일, 아노락 스타일 등으로 다채롭다.

시즌 특수성을 반영해 방한, 방풍, 방수 기능은 물론 경량 소재, 스트레치성 소재로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도록 세심히 고려한 제품 구성이 돋보인다. 맨투맨, 아우터, 베스트와 같은 의류 제품 외에 플리스 소재를 활용한 가방, 보온성을 극대화한 방한화 등 실용적인 악세서리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