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TOP6 '미스트롯2' 홍보, "전국 팔도에 끼 많은 여성분들 지원 가능"
상태바
미스터트롯 TOP6 '미스트롯2' 홍보, "전국 팔도에 끼 많은 여성분들 지원 가능"
  • 이태문
  • 승인 2020.09.0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TOP6이 '내일은 미스트롯2' 지원자 모집을 적극 홍보했다.

2일 TV조선의 유튜브 채널로 공개된 홍보 영상은 이찬원이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죠?"로 시작해 임영웅과 영탁이 "드디어, 드디어 '내일은 미스트롯2'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고 알렸다.

이어 김희재와 장민호가 차례차례 "미스터트롯과 함께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이끌어갈 여성 트로트 스타의 탄생, 그 주인공을 기다리겠다"며 큰 기대를 갖게 만들었다.

트롯천재 정동원과 이찬원은 "지원 방법 어렵지 않다. 지금 바로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원 방법을 확인하시고 지원 영상 보내 달라"고 안내했다.

또한 멋진 파트너 정동원과 장민호가 "저보다 동생부터 누나, 친구, 이모들까지", "전국 팔도에 끼 많은 여성분들 모두모두 지원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임영웅과 영탁이 "지원하신다면 여러분 앞에 아주 새로운 인생이 펼쳐질 거다"라고 덧붙였다.   

마무리는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이 "얼른 오세요! 컴온(COME ON)!"를 외치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