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F4 가을남 변신해 화보촬영...17주 연속 시청률 종합 1위
상태바
'뽕숭아학당' F4 가을남 변신해 화보촬영...17주 연속 시청률 종합 1위
  • 이태문
  • 승인 2020.09.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 대세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패션모델로 변신 화보 촬영에 도전해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일 2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17회의 시청률(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은 11.5%를 기록하며 17주 연속 지상파, 종편, 케이블 종합 수요일 예능 1위 자리를 지켜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12.9%까지 치솟으며 절대 예능 본좌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맨 F4가 가을 소풍을 통해 ‘뽕’ 우정을 두텁게 쌓은 데 이어, 패션계 레전드 한혜진에게 ‘모델 클래스’ 수업을 받으며 "멋의 중심에서 패션왕이 되어라"는 과제에 도전했다.

'뽕 교복’을 벗어던지고 전 세계 패션 메카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남자로 변신한 트롯맨 F4는 개인 컷 1등이 한혜진과 커플 화보를 찍는다는 소식에 열정을 보였다.

1타 강사 톱 모델 한혜진의 디테일한 코치를 실시간으로 흡수하며 A컷들을 완성시키며 뽕므파탈로 점차 변신했다. 

임영웅은 가을 남자의 표본, 영탁은 강인한 남자 매력, 이찬원은 담백 시크美, 장민호는 섹시한 옴므파탈 화보를 탄생시켜 결국 임영웅이 커플 화보 주인공으로 선정돼 한혜진과 커플 화보를 찍는 영광을 얻었다. 

나머지 트롯맨 F4 멤버들도 한혜진과 매직 화보 타임을 가지며 내면에 잠자던 패션에 대한 잠재력과 열의를 모두 불태우며 가수가 아닌 모델 F4로서 행복한 시간을 만끽했다.

사진 = 방송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