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오늘 첫 정규앨범 발매 앞서 '깜짝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상태바
김호중, 오늘 첫 정규앨범 발매 앞서 '깜짝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
  • 이태문
  • 승인 2020.09.0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의 팬들께 감사하며 재회를 약속, 1만 명 팬들과 채팅 소통

오는 10일 입대를 앞둔 김호중이 자신의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예고없는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4일 오후 5시경 유튜브 '김호중 공식채널'에 제목 '김호중 깜짝 라이브!'로 방송을 시작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었다.

해시태그 #김호중 #김호중라이브와 함께 시작된 라이브 방송에서 김호중은 "어려운 시기로 모두가 힘들지만, 잘 이겨내야 하겠다"며 "변함없는 성원에 항상 감사드린다. 여러분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호중은 이날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김호중 콘서트 VOD ‘네버엔딩 스토리’’ 촬영에 임했다.

이번 콘서트 VOD는 직접 만날 수 없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고자 기획, ‘트바로티’의 진가를 입증하는 라이브 무대는 물론 그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모두 담아낼 예정이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이 팬들을 위해 정규앨범 ‘우리家’의 모든 노래가 담긴 콘서트 VOD를 10월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호중은 유년시절부터 현재, 미래까지 자신의 인생을 담은 곡이 수록된 새 앨범 '우리家'를 오는 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트로트 발라드곡인 ‘우산이 없어요’와 팝 발라드곡 ‘만개’ 등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5곡이 수록됐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