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촉촉한 감성의 '우산이 없어요' 풀버전 공개, 진한 눈물의 치유력
상태바
김호중 촉촉한 감성의 '우산이 없어요' 풀버전 공개, 진한 눈물의 치유력
  • 이태문
  • 승인 2020.09.0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입대를 앞둔 김호중이 자신의 유튜브 공식채널에 첫 정규앨범 더블 타이틀곡 '우산이 없어요' 풀버전을 전격 공개했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6일 오후 유튜브 '김호중 공식채널'에 제목 '김호중 더블 타이틀곡 '우산이 없어요' 풀버전'으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시태그 #김호중 #김호중신곡 #우산이없어요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김호중은 촉촉한 감성으로 "저기 저 골목길은 우리가 함께 있던 모든 게 그대론데 나는 변해 버렸네"로 노래를 시작했다.

이어 "참아왔던 서러움에 눈물이 터지네. 비가 와요 비가 와요. 나는 우산이 없어요"와 "영원을 약속했잖아요. 그런데 왜 떠나셨나요. 미워하는 이 마음을 가슴에 남기고", 그리고 "빗물 속에 빗물 속에 이젠 잘 가요 내 사랑"으로 마무리하며 애틋한 심정을 전해 듣는이의 심금을 울렸다.

유튜브에는 "인생의 비를 맞는 것 같다" "피아노 전주만으로도 눈물샘이 뜨거워진다" "영원히 응원하며 우산이 되어 주겠다" "인생곡이다" "슬픈 심정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노래다"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김호중은 유년시절부터 현재, 미래까지 자신의 인생을 담은 곡이 수록된 새 앨범 '우리家'를 지난 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앨범의 선주문 수량이 발매 전날인 4일 오후 6시 기준으로 이미 37만장을 넘어서 대박을 예고했다.

첫 정규앨범 '우리家'에는 트로트 발라드곡인 ‘우산이 없어요’와 팝 발라드곡 ‘만개’ 등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데뷔 싱글 '너나나나', '나보다 더 사랑해요', '할무니', '애인이 되어 줄게요', '백화', '고맙소' 오케스트라 버전 등 총 15곡이 수록됐다.

김호중은 오는 10일부터 서초구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며,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은 향후 1년 내 받을 예정이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