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위즈위드 단독 브랜드 앵커(ankor) 화보 공개 ... 코트 하나 걸쳤을 뿐인데
상태바
손담비, 위즈위드 단독 브랜드 앵커(ankor) 화보 공개 ... 코트 하나 걸쳤을 뿐인데
  • 박홍규
  • 승인 2020.09.0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손담비가 세련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7일 위즈위드의 단독 브랜드 앵커(ankor)는 배우 손담비를 전속모델로 발탁, 손담비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담비는 변함없이 우아한 미모와 함께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로 이목을 끈다. 최근 예능에서 선보인 편안한 분위기와 반전되는 강렬한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손담비의 화보 속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색감의 스트라이프 니트 가디건에 내추럴한 무드의 데님 팬츠를 매치하며 쿨하면서도 시크한 데일리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에코 레더 트렌치코트, 머메이드 저지 스커트 등을 손담비만의 분위기로 소화하며 '워너비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기도.

앵커는 "시크함과 편안함을 오고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손담비의 모습이 앵커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손담비와 함께 실용적이고 세련된 데일리 웨어를 선보일 앵커의 20FW 컬렉션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손담비 화보 속 앵커 20FW 컬렉션은 위즈위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앵커(ankor)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