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단백질 바 ‘알엑스바’,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리얼 단백질 바 ‘알엑스바’,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0.09.0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백질 바(protein bar)인 ‘알엑스바(RXBAR)’가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알엑스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알엑스바’는 9가지 맛 인 초콜릿 씨 솔트, 블루베리, 피넛 버터, 피넛 버터 초콜릿, 믹스드 베리, 바나나 초콜릿 월넛, 코코넛 초콜릿, 초콜릿 칩, 레몬 맛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백화점 단독 런칭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해 토트백, 컵, 텀블러 등 다채로운 경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알엑스바’는 지난 2013년 미국 시카고에서 탄생한 ‘리얼 푸드 단백질 바’로 인공 첨가물과 설탕 등을 넣지 않고 오로지 ‘주방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식재료’만 사용해 만들었다.

단백질을 보충해 주는 달걀 흰자, 프로틴 바의 모양과 식감 그리고 자연의 단맛을 내는 대추, 항산화 및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견과류를 핵심 성분으로 한다.

통곡물과 같은 탄수화물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아 미국 FDA에서 ‘글루텐 프리(gluten free)’ 식품으로 인정 받았으며, 정제 설탕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오로지 식재료에서만 나오는 자연 당분을 사용해 달콤한 맛을 제공한다. 

사진=알엑스바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