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샛별스타 김다현, 신곡 '코로나 아웃' 전격 발표
상태바
'보이스트롯' 샛별스타 김다현, 신곡 '코로나 아웃' 전격 발표
  • 이태문
  • 승인 2020.09.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제조기 정의송 작사 작곡의 코로나 퇴치송으로 친근한 메시지와 강한 중독성

MBN‘보이스트롯’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샛별스타 김다현이 코로나 퇴치송을 전격 발표했다.

김다현의 부친인 김봉곤 훈장은 9일 자신의 유튜브 공식채널 '청학동 훈장 김봉곤TV'를 통해 신곡 '코로나 아웃'의 녹음 현장과 함께 노랫말을 공개했다.

그는 신곡 발표와 관련해 "김다현 신곡 '코로나 아웃'은 코로나19 퇴치송으로 2020년 9월 8일 녹음해서 9월 9일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유튜브 방송 '김봉곤TV'를 통해 발표했다"고 설명했다.

전격 발표 경위에 대해서는 "'코로나 아웃'이란 곡은 정의송 작사, 작곡으로 9월 8일 오후 3시 분당에서 서로 만나 본 곡을 접했고, 이심전심으로 즉석에서 이 노래를 다연이에게 주기로 결정했다"며 "그리고 바로 서울 개포동 녹음실로 함께 가서 밤 8시경 녹음한 곡이다. 정의송 작곡가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다현이가 연습이 부족한 상태에서 불렀지만, 코로나19를 조속히 극복하기 위해 서둘러서 녹음 발표한 것이 양해 부탁드린다"며 "하루 빨리 전세계에 코로나19가 없어지고 일상으로돌아가길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다.

김다현은 중독성 강한 전자음의 리듬에 맞춰  "코로나 코로나 이겨낼 수가 있어. 다 같이 힘을 내 파이팅! 코로나 코로나 물리칠 수가 있어. 다 같이 기운 내 파이팅!"을 외치며 "슬기롭게 지혜롭게 코로나를 물리치자. 마음 모아 힘을 모아 모두 파이팅!"이라며 희망과 용기를 전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