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고객관리 ‘공비서’, PC · 모바일 앱 그룹예약 기능 업데이트
상태바
CRM 고객관리 ‘공비서’, PC · 모바일 앱 그룹예약 기능 업데이트
  • 민강인
  • 승인 2020.09.1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관리어플 선두주자인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가 지난 8일 그룹(단체)예약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오픈했다. 이로 인해 그룹예약 관리가 필요한 헬스장, 필라테스, 요가 등 다양한 업종에서 창업을 앞두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공비서’ 는 예약관리, 매출관리, 재고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하고 있는 샵관리 솔루션이다. PC기능만 유지하고 있는 타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과 달리 접근성 높은 모바일 APP에서 동일하게 관리할 수 있어 외부 활동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기능 업데이트로 그룹 수업관리에서 간편하게 고객을 추가하고, 상태별 출결관리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티겟 충전 후 수업 회원권 차감까지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를 사용 중인 한 필라테스 센터장은 “네일샵 창업, 네일샵오픈 후 공비서를 사용하고 있는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 무료체험으로 회원관리를 하게 되었다.” 며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예약관리가 가능한데다 월사용료를 전부 포인트로 돌려받아 무료고객관리프로그램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잘 사용 중” 이라고 전했다. 

헤렌 관계자는 “공비서는 네이버예약 연동, 자동문자 시스템, 마케팅, 직원이 함께 사용해도 추가되는 비용이 없다는 점까지 오직 샵주님들을 위해 만들어진 고객관리 프로그램” 이라며 “타 프로그램 또는 엑셀 관리를 하셨던 분들도 데이터 이관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사용자 신뢰도를 위해 DB보안까지 집중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는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고객관리어플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진=공비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