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021 평생패스’ 선보여…4단계 커리큘럼 체계적인 지원
상태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021 평생패스’ 선보여…4단계 커리큘럼 체계적인 지원
  • 민강인
  • 승인 2020.09.1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2021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2021 평생패스’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21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합격 컨텐츠도 제공한다. 과목별 기본개념을 정립하고 체계화시키는 ‘기본이론’ 단계로 시작해 이론 복습과 문제풀이를 통한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로 이어진다.

이어 실력을 점검하고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 단계와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풀이’ 단계로 마무리된다.

출제, 분석, 검증의 단계를 거친 ‘합격예측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도 제공된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며,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한 과목을 파악할 수도 있다.

8개 영역을 한 권으로 압축한 에듀윌 자체제작 ‘통합이론서’ 수험서가 포함돼 있으며, 학습 매니저의 1:1 밀착 관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합격 시스템을 통해 학습관리, 수험관리, 합격관리 등 다방면으로 합격을 지원한다.

회원가입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사회복지사1급 ‘2021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