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밀레 광고 "이건 콘서트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사의 뜻 전해
상태바
임영웅의 밀레 광고 "이건 콘서트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사의 뜻 전해
  • 이태문
  • 승인 2020.09.1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래(Millet)의 첫 번째 광고가 공개됐다.

밀레 코리아는 10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 '20 FW 밀레x임영웅 '그댈 위한 1인 콘서트'편'으로 세 개의 영상을 연이어 업로드했다.

30초 광고와 60초 광고, 그리고 1분 30초짜리 풀버전 등 세 가지 영상은 밀레의 2020 가을/겨울(F/W) 시즌 히어로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빅로고 자켓’의 광고로 시리즈 첫번째 '그댈 위한 1인 콘서트' 편으로 임영웅은 '고맙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배경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에 맞춰 속삭이듯 노래를 불렀다.

풀버전에서 공개된 가사는 "그댈 향한 내 노랫소리, 설레는 내 맘 불러 보네요, 바람에 흩날린 꽃향기처럼 아름다워요"로 시작해 "당신을 향한 내 노랫소리, 설레는 내 맘 불러 보네요. 그댈 위한 나의 고마움 그댈 사랑해요"로 고마움을 전했다.

광고계의 블루칩 임영웅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가 되기까지 곁에서 한결같이 응원해 주는 어머니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밀레 광고를 통해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