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제조기 정의송, 김다현 '님이여' 직접 열성 지도
상태바
히트제조기 정의송, 김다현 '님이여' 직접 열성 지도
  • 이태문
  • 승인 2020.09.2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가요계의 '마에스트로' 정의송 작곡가가 김다현의 '님이여'를 직접 지도했다.

정의송 작곡가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공식채널 '정의송 TV'에 MBN‘보이스트롯’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샛별스타 김다현이 부른 '님이여'를 업로드했다.

영상 소개로 "순백의 목소리와 정갈한 감성으로 노래하는 천재적인 국악소녀! 놀라움의 극치다"라고 밝힌 정의송 작곡가가 이 노래를 왜 선택했냐고 묻자 김다현은 "감동이 있어요"라고 대답했다.

이어 정의송 작가는 "잘해. 같이 파이팅하자"고 응원했으며, 초등학교 12살 김다현은 국악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님이여'를 애절하게 열창했다.

한편, 18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 11회는 결승 진출을 위한 준결승 2차 개인미션 무대를 방송해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시청률(유료 방송 가구 기준) 12.686%(1부), 13.897%(2부)를 기록해 종합 1위와 예능 1위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11회 시청률은 ‘보이스트롯’의 자체 최고 기록이자 MBN 역사상 가장 높은 수치로 국민적 관심이 높은 것을 입증했다.

국악트롯요정 김다현은 '님이여'로 최종 심사위원 점수 941점을 획득해 전체 결승 진출자 가운데 3위의 성적을 거둬 오는 25일 오후 9시 50분부터 방송되는 MBN '보이스트롯' 12회 결승전 무대에 오른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