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준, 우월한 비율+미남의 정석 
상태바
배우 성준, 우월한 비율+미남의 정석 
  • 박홍규
  • 승인 2020.09.23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연애의 발견'에 출연해 ‘인생 드라마 남주’로 팬들을 설레게 했던 배우 성준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성준은 카리스마와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N회차 관람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따듯하고 다정한 ‘남하진’을 연기해 많은 사람들을 웃기고 울렸던 배우 성준이 드디어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왔다. 그동안 출연했던 작품들 모두 소중한 작품이지만 '연애의 발견'이 가장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밝힌 성준은 “늘 배역 자체보다는 현장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에요. 그중에서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현장은 '연애의 발견'이에요. 또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촬영도 기억에 남아요.”라며 작품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동안 연기했던 배역이 사실은 자신과 정반대 모습이라는 성준은 “연기 잘하는 배우로 기억에 남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잘해야죠”라며 연기자로서의 욕심을 진솔하게 드러냈다. 또한, 차기작으로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가족 드라마를 하고 싶다는 성준은 “저를 포장하는 것을 싫어해요. 늘 솔직하려 하고 꾸미지 않으려고 해요. ‘그건 나답지 않아’라는 생각이 늘 강박처럼 따라다니죠”라며 자신만의 연기 신념을 소신 있게 밝히기도 했다. 배우 성준의 우월한 화보는 싱글즈 10월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