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클렌징의 진화, 100% 실리콘 양면毛 2중 브러쉬 ‘닥터씨’ 눈길
상태바
모공 클렌징의 진화, 100% 실리콘 양면毛 2중 브러쉬 ‘닥터씨’ 눈길
  • 허남수
  • 승인 2020.09.2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해지는 가을 문턱, 피부 트러블이 자연스레 많아지고 모공 속 피지, 노폐물 제거를 위해 세안과 클렌징이 필요한 계절이다. 여드름 있는 지성피부는 강한 세정제를 사용하면 피부가 따갑거나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현상이 발생한다. 물로만 세안을 하면 세수를 하지 않은 것 같은 찝찝함 때문에 맞춤 폼클렌징을 병행해야 한다.

천년넷 웰피아닷컴에서 선보인 ‘닥터씨 실리콘 브러쉬’는 2중 양면모(毛) 재질로 얇은 미세모는 얼굴전용 세안 클렌징으로, 보통 미세모는 바디 클렌징에 적합하다. 의료용으로 사용하는 백금(Platinum) 촉매 실리콘 소재 100%로 인체에 무해하다.

실리콘은 제조방법에 따라 생산원가 및 재질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 실리콘은 상온경화, 고온경화, 백금촉매경화 방법으로 만들어진다. 그중 백금 촉매를 이용한 의료용 실리콘의 백금촉매 경화 방법은 불순물이 가장 적고 물성이 좋다. 고온경화 방법의 경우 유기물 개시제가 실리콘에 잔여물로 남아 의료용으로 불가능하다.

닥터씨 클렌징 브러쉬의 백금촉매 실리콘은 FDA 승인 100% 실리콘 소재 덕분에 소량 클렌저만으로 풍성한 거품이 가능하고 촘촘한 실리콘 브러쉬 미세모가 매우 작고 부드럽기 때문에 소량의 클렌저만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각질과 메이크업 또한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간편 소독으로 세균걱정도 없다. 소재 특성상 물을 흡수하지 않아 빠르게 건조되며, 내냉온도 -40˚C, 내열온도 250˚C에서도 변형없이 간편하게 열탕소독이 가능하다. 전자레인지(2~3분)나 식기세척기로도 소독할 수 있다.

2중 클렌징 미세모 덕분에 아기 목용용 세안용으로도 좋다. 제품보관도 쉽다. 물 빠짐 배수구멍이 있어 언제나 보송보송하게 관리가 수월하다. 물기를 털어 걸이 홀을 이용해 걸어주면 되는데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소독을 할 수 있다.

천년넷 관계자는 “실리콘 특성상 영구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며 “1번 구매하고 평생토록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집이나 페이셜 바디 클렌징을 위한 신박템으로 추천할 만한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색상은 핑크, 블루 2종이다.

샤워볼이나 목욕타올 고민을 한방에 해결한 제품이다. 신개념 피부 맟춤 브러쉬로 세안 및 바디는 물론, 모공 클렌징까지 가능한 ‘닥터씨(Dr.C) 실리콘 클렌징 브러쉬'는 천년넷 웰피아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개 구입시 할인가로 제공하며 가격은 8900원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