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찬기, ‘코미디빅리그’ 첫 출연에 실검 장악까지 합격점 데뷔
상태바
민찬기, ‘코미디빅리그’ 첫 출연에 실검 장악까지 합격점 데뷔
  • 이태문
  • 승인 2020.10.05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빅리그’ 첫 출연 소감 “장도연, 양세찬, 최성민 따뜻한 격려 감사…앞으로도 꿀잼”

배우 민찬기가 ‘코미디빅리그’ 첫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민찬기는 지난 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0년 4쿼터 첫 라운드에 합류해 ‘1%’ 코너에서 활약을 펼쳤다.

 

민찬기가 출연한 ‘1%’는 믿고 보는 양세찬, 장도연 콤비가 다시 뭉쳐 새롭게 선보인 코너다. 대한민국 99%의 사람들과 단 1%의 사람은 어떻게 다를지 비교하며, 1%의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코믹스럽게 풀어냈다.

코너에서 민찬기는 99%의 남자로 등장해 훈훈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코너 출연과 동시에 민찬기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에 민찬기는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촬영이라 긴장되는 마음에 걱정했는데, 준비 과정부터 촬영이 끝날 때까지 장도연, 양세찬, 최성민 등 선배님들과 현장의 모든 분들이 따뜻하게 격려해주시고 잘 챙겨주셨다. 덕분에 촬영에 들어간 뒤부터는 설레고 재미있게, 무사히 첫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다음 촬영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앞으로도 ‘꿀잼’을 예상한다”면서 “새롭게 출발하는 마음으로 시청자 분들께 즐거운 웃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혀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한편, 민찬기가 출연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0년 4쿼터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출처 = tvN ‘코미디빅리그’ 방송 캡처,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