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 & 염정아의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12월 개봉 확정!
상태바
류승룡 & 염정아의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12월 개봉 확정!
  • 박홍규
  • 승인 2020.10.0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승룡, 염정아 주연의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제작 더 램프㈜,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최국희)가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의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 가로수를 배경으로 아내의 첫사랑을 찾아 얼떨결에 길을 나서게 된 진봉’(류승룡)이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운전대를 잡고 있는 가운데, 남편과 함께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 나선 ‘세연’(염정아)이 선루프 밖으로 몸을 내밀어 가슴 설레는 순간을 만끽하는 상반된 모습이 시선을 끈다. 여기에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다'는 카피는 이들의 찬란하고 눈부신 추억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조조할인’을 부르는 염정아의 청아한 목소리로 시작된다. 정성스럽게 코팅된 은행잎과 함께 시집 속에 고이 간직하고 있던 오랜 사진을 꺼내 들며 추억에 젖는 모습에 이어, 남편에게 사진을 들이밀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거야. 네가 찾아내, 내 첫사랑!”이라고 요구하는 ‘세연’과 황당함을 감추지 못하는 ‘진봉’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류승룡과 염정아 두 사람이 부르는 흥겨운 리듬의 ‘알 수 없는 인생’과 함께 ‘진봉’과 ‘세연’의 여정을 따라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며 펼쳐지는 눈과 귀가 즐거운 퍼포먼스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즐기는 대중가요 레퍼토리로 구성된 뮤지컬 영화 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12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