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퍼포먼스에 최적화 ... 하이웨이스트 스타일 출시
상태바
안다르, 퍼포먼스에 최적화 ... 하이웨이스트 스타일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0.10.06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슬래저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새로운 퍼포먼스 레깅스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와 안다르 최초의 내장 몰드형 브라탑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을 출시한다. 

신규 론칭하는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는 포근한 착용감으로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 받아온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특히 코튼 팬츠를 착용한 듯한 편안함, 라이크라 스포츠를 함유한 최상의 탄성력, 생활 자외선 차단 기능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에어코튼의 장점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복부를 덮는 하이웨이스트 기장 등 디테일을 변경해 고강도 퍼포먼스에 적합한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를 완성했다.

또 안다르는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와 함께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을 선보인다.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은 안다르의 첫 번째 몰드 내장형 브라탑으로, 여성 소비자들이 운동시 언더웨어를 갈아입는 번거로움을 줄여주기 위해 제작됐다. 언더웨어 겸용 제품으로 평상시에는 언더웨어로, 운동할 때는 브라탑으로 활용할 수 있어 일상생활을 하다가 바로 운동모드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다. 

안다르 관계자는 “운동을 위해 옷을 갈아입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물 수 있도록 다양한 신상품을 준비했다”며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을 보장하면서도 평상복이나 언더웨어로 착용 가능한 제품을 통해 원하는 때에 운동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6일 오전 10시부터 안다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상품인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를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