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TOP6 vs 여사6 대결 예고편 공개...임영웅과 최진희가 한 무대?
상태바
'사랑의 콜센타’ TOP6 vs 여사6 대결 예고편 공개...임영웅과 최진희가 한 무대?
  • 이태문
  • 승인 2020.10.08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27회 예고편이 공개돼 새로운 케미와 재미, 폭발적인 무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7일 공개된 ‘사랑의 콜센타’27회 예고편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여왕의 품격’을 발산할 트롯 박사 일명 ‘여사6’ 최진희, 정수라, 김용임, 서지오, 금잔디, 조정민과 펼치는 진한 트롯 대결을 보여줬다.

데뷔 연차만 도합 180년에 빛나는, 끝판왕 트롯 내공을 지닌 ‘트로트 퀸’ 여사6은 우아한 카리스마에서 무대를 꽉 채운 압도적인 성량 등 쫄깃한 대결을 예고했으며, 승부는 뒷전으로 미루고 본능에 맡긴 댄스타임을 즐기는 모습까지 보여 주었다.

또한, 무서운 누님들의 레전드급 입담으로 잃어버린 팀워크와 최초 내부 분열도 예고돼 역대급 유쾌한 데스매치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장민호 절친으로 ‘사랑의 콜센타’에 방문해 묘한 기류를 형성했던 금잔디가 폭탄 발언을 던지자 장민호가 “어떻게 사랑이 변하니?”라며 발끈한 것으로 알려졌다.

금잔디가 장민호의 노래에 눈물을 흘리는 등 장민호와의 관계에 새로운 국면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은 행복한 결말을 맺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