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최대 50% 할인 '가을 세일' 돌입
상태바
아이파크몰, 최대 50% 할인 '가을 세일' 돌입
  • 박주범
  • 승인 2020.10.0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 간 ‘가을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파크몰 가을 세일은 캐주얼, 키즈, 아웃도어, 스포츠, 홈데코, 리빙 등 총 12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디스이즈네버댓, 비바스튜디오, 스컬프터 등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의 맨투맨 전 품목이 40% 할인 판매되며, 엘칸토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20% 할인 혜택 및 9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2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나이키에서는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 회원 대상 ‘10% 특별 할인 혜택’ 제공하며, 나이키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조던1 RETRO’를 증정(1인 1족 사이즈 랜덤)하는 이벤트도 진행 된다.

‘도시와 농촌을 이어주는 ‘농부시장 마르쉐’도 개최 된다. 농부시장 마르쉐는 농부들이 자신이 키운 작물을 가지고 나와 판매하는 장으로, 아이파크몰 4층 더 가든에서 11일 단 하루 팝업스토어 형태로 진행 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체험형 이벤트들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도 느끼고 긴 추석 연휴로 인해 찾아 올 수 있는 ‘연휴 후유증’도 싹 날려 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아이파크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