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강남학원, 토익 시험 완벽 준비 돕는 ‘미라클토익’ 인기
상태바
파고다 강남학원, 토익 시험 완벽 준비 돕는 ‘미라클토익’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10.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파고다 미라클토익팀의 온라인 클래스가 최근 수강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라클토익 온라인 클래스는 오프라인의 수업 커리큘럼과 동일하게 수강을 하면서도 같은 수준의 자료 제공과 과제 검사를 받는 등 오프라인과 동일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온라인 수업의 장점인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클래스의 특성상 대면을 하지 않기 때문에 수강하는 도중 자칫 나태해지거나 포기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이에 미라클토익팀 강사들은 매일 오전, 오후 정해진 시간에 당일 강의 시청 여부와 과제 검사를 개별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수강생들의 토익 공부를 확실히 관리해주고 있다.

온라인 클래스로 인기를 끌던 미라클토익은 오프라인이 재개되면서 현장 수강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미라클토익은 2020년 7월~8월 두 달간 강남 파고다 토익 팀들 중 재수강률 1위를 달성한 오프라인 인기팀이다. 

미라클토익 강사진들의 노하우가 녹아있는 ‘자체 교재’와 ‘출제 변형 문제’를 통해 수강생들은 과제를 진행하며, 해당 과제에 대한 전체 무료 해설 강의를 받아 토익 시험을 완벽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강사의 1:1 학습케어, 토익 시험 하루 전 온라인 D-1 특강, 카카오톡을 통한 무제한 추가 자료 제공 등을 통해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고 한다. 미라클토익 수강에 관한 자세한 후기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수강후기란에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현재 강남파고다 미라클토익은 600+반과 700+반을 운영 중이다. 미라클토익 수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