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 2020 공인중개사 시험 마무리 과정 무료인강으로 진행
상태바
네이버 카페 공인모, 2020 공인중개사 시험 마무리 과정 무료인강으로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0.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갛 31일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진행되는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마무리 과정으로 파이널 특강 교재 및 인강, 모의고사 과정 및 교재를 선보였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봉투 형태와 교재로 구성되어 있다. 모의고사의 모든 문제는 공인모 교수진이 제출한 것으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와 난이도를 분석한 결과가 반영되어 있다. 

파이널 특강의 경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들이 정리되어 있어 시험 당일에도 볼 수 있다. 여기에 ‘시험에 꼭 나오는 테마특강 100선’도 포함되어 있어 문제 풀이 연습도 함께 가능하다.

공인모는 이외에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독학으로 하는 이들을 위한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동차/1차/2차로 나누어 선보였다.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봐야 하는 필수 책만으로 구성하여 패키지 가격을 낮추었으며, 패키지의 토대가 되는 커리큘럼은 강화하였다. 

수험 가이드와 용어해설집도 추가 증정하여 빈틈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패키지에는 장학금 및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다. 장학금은 동차 패키지에만 진행되며, 동차합격자 중 1,2차 평균 85점 이상을 받은 이들에게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된다. 

1등 1명에게는 패키지 금액 대비 1,000%에 해당하는 300만원이 지급된다. 마일리지는 패키지 금액의 최대 5%가 즉시 지급되며, 공인중개사 합격률과 각종 환급반에 대한 불편한 진실 관련 이벤트 참여시 100% 10,000 마일리지가 추가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공인모 카페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