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딥', 중기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상태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딥', 중기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 허남수
  • 승인 2020.10.1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딥'으로 유명한 미네랄하우스(대표 허미영)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
 
이노비즈란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의미한다. 정부는 이들에게 국가경쟁력이 달려 있다고 판단, 엄격한 요건을 심사해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한 기업에 한해 대대적인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노비즈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기술혁신능력·기술사업화능력·기술혁신경영능력·기술혁신성과의 4개 분야의 평가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야 한다. 미네랄하우스는 모든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받아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2010년 설립한 미네랄하우스는 미네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딥'을 통해 임산부, 신생아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왔다. 청정지역인 남해 해역의 지하 870m에서 뽑아 올린 미네랄이온워터를 주 성분으로 이용하는데 칼슘(Ca)이 우유의 5배 가량 함유되는 등 고농도를 자랑한다. 

인기 제품으로 기초제품인 '스킨토너', '멀티에멀전'을 비롯해 여드름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아크파클렌징폼', '아크파티트리로션', 피부진정에 뛰어난 '시카티카크림'과 자외선차단제 '에어리 시카 플러스 선스틱' 등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왔다.  

제품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입증하기 위해 엄격한 심사로 이름난 미국 FDA NDC획득, 유럽 화장품 인증(CPNP), 중국 위생 허가(NMPA), ISO 9001 인증을 받았으며 베트남화장품인증(DAV), 미국피부자극테스트(HRIPT), 독일 더마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 결과, 지난 해에도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선정하는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뽑히기도 했다. 

허미영 미네랄하우스 대표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닥터딥' 브랜드의 우수성을 확실히 보일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브랜드의 인지도를 향상시키며 누구든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자연주의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네랄하우스는 이번 인증을 기념해 '닥터딥' 제품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미네랄하우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