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미어ㆍ울 소재로 올 가을겨울 따뜻하고 분위기 있게 ... 힐크릭, ‘팔레트 스웨터 시리즈’ 선보여  
상태바
캐시미어ㆍ울 소재로 올 가을겨울 따뜻하고 분위기 있게 ... 힐크릭, ‘팔레트 스웨터 시리즈’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0.10.16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가을 골프의 감성을 살려줄 패션 아이템으로 ‘팔레트 스웨터 시리즈’를 출시했다.  

‘팔레트 스웨터 시리즈’는 모던 클래식이 더해진 편안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올해 FW 시즌 트렌드로 꼽히는 레드 등의 경쾌한 색상과 모던한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포인트를 살릴 수 있는 스웨터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다른 소재와 디자인, 기능성까지 더해 필드 위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트위드 가디건(1HCSWF0561)’은 전판에 자카드 체크패턴 편직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라운드넥 가디건이다. ‘헨리인타샤 스웨터(1HCSWF0577)’는 힐크릭을 상징하는 헨리 로고를 크게 편직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여성용 풀오버 스웨터다. 

원사의 꽃이라 불리는 캐시미어로 고급스러움과 특유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캐시미어 스웨터(1HCSWW0566)’는 강렬한 레드와 민트, 핑크, 베이지 컬러를 100% 캐시미어 원사에 적용해 특유의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인 ‘시스루 이중 라운드넥 풀오버(1HCSWF0159)’는 시스루 소재로 이중조직을 적용해 과감하지만 깔끔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성 골퍼들에게 제격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가을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라운딩룩에 생동감을 더해줄 수 있는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팔레트 스웨터 시리즈를 선보였다”며, “울과 캐시미어 소재가 주는 보온성과 기능성 소재를 더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챙기는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힐크릭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