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사랑의 콜센타'는 2020 트롯 왕중왕전...누가 왕좌를 차지할까?
상태바
이번주 '사랑의 콜센타'는 2020 트롯 왕중왕전...누가 왕좌를 차지할까?
  • 이태문
  • 승인 2020.10.20 0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숱한 화제 속에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2020 트롯 왕중왕전이 펼쳐진다.

19일 공개된 29회 예고편은 사랑의 콜센타 대기획 '2020 트롯 왕중왕전'으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대한민국 트롯계를 이끌고 있는 별들이 모여 펼치는 멋진 한판 승부를 공개했다.

떠오르는 트롯 샛별 TOP6와 함께 뜨거운 승부를 펼칠 트롯계 스타로는 트롯 마스터 진성, 우아한 트롯 김용임, 괴물 보컬 박구윤, 장구의 신 박서진, 감성 박사 조항조, 작은 거인 진시몬, 히트곡 제조기 추가열, 트롯 여신 숙행, 국민 이모 서지오, 국악 트롯 유지나가 등장했다.

왕좌는 단 하나, 누구도 피할 수 없는 단판 승부로 오직 강하자만 살아남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무대로 모든 것을 쏟아붓는 뜨거운 대결을 예고했다.

양보할 수 없는 최후의 트롯 전쟁, 강자만이 살아남는 대결에서 왕좌를 차지할 트롯스타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29회 본방송은 오는 22일 목요일 밤 10시부터 시작된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