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골든듀 '2020 헤리티지 컬렉션' 론칭 행사 참석해
상태바
한지민, 골든듀 '2020 헤리티지 컬렉션' 론칭 행사 참석해
  • 황찬교
  • 승인 2020.10.2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는 지난 10월 21일, 22일 양일 간 삼청동 전통한옥 갤러리에서 창립 31주년을 맞아, '31 헤리티지 로드(31 HERITAGE ROAD)' 행사를 진행했다.

골든듀가 걸어온 31년의 역사와 그 안에 축적된 디자인과 브랜드, 그리고 보석에 대한 지식의 결정체인 '2020 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100년의 역사를 지닌 전통 한옥에서 진행돼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K-주얼리의 전통을 이어나가는 뜻 깊은 순간을 느낄 수 있었다.

골든듀의 '2020 헤리티지 컬렉션'은 브랜드 탄생의 시초가 된 '코인 주얼리 컬렉션'과 찬란한 유색보석의 향연이 아름답고 신비로운 정원을 연상시키는 '로맨틱가든 컬렉션', 그리고 이탈리아의 오랜 주얼리 제조 전통을 지닌 도시 비첸차에 남아있는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팔라디오 컬렉션'으로 이뤄졌다.

골든듀의 31년 역사를 하나의 길(로드)로 표현한 이번 행사장에서는 골든듀의 이름으로 탄생된 코인 주얼리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로드'와 '코인 로드', 정원 안의 자연을 네오로맨티시즘으로 표현한 유색보석의 세계 '로맨틱 시크릿 로드', 그리고 이탈리아 여행에서 얻은 영감에서 시작된 위대한 건축가에게 바치는 헌사 '팔라디오 로드'까지 특별한 전시 공간으로 각각의 컬렉션을 소개했다. 대부분의 제품이 단 한 점 밖에 없는 리미티드 제품 이었으며, 일부 제품의 경우 3D 영상을 통해 자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구성되어 보석의 아름다움과 완성된 예술품으로서의 가치를 느낄 수 있었다.

행사장에는 골든듀의 뮤즈 배우 한지민이 참석했으며, 모던한 무드의 블랙 원피스에 '팔라디오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라 로톤다 펜던트'를 착용하여 눈길을 끌었다. '라 로톤다 펜던트'는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대표적인 건축물 '빌라 라 로톤다'를 모티브로 제작된 유니크한 제품으로 골든듀 31년의 장인정신과 주얼리 노하우, 디자인력이 결집된 아름다움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계획에 따라 운영했다. 출입하는 모든 인원은 발열 체크 후 입장이 가능했으며, 소수 인원만 정해진 시간대에 초대해 진행됐다. 더불어, 행사 방문 손님에게는 주얼리 마스크 스트랩과 마스크, 그리고 손 소독제로 구성된 방역키트를 선물로 증정했다.

골든듀 관계자는 "1972년 작은 화폐수집 전문점으로 시작한 골든듀가 이제 한국을 대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31년의 역사를 통해 쌓아온 골든듀의 가치가 마침내 골든듀 헤리티지 컬렉션의 이름으로 선보여진다"고 전했다.

주얼리의 아름다움을 완벽히 담아낸 골든듀의 '2020 헤리티지 컬렉션'은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은 전국 골든듀 매장에서 예약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사진=골든듀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