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소방시설관리사, 회원 전용 혜택 3종 공개…회원가입만 하면 무료
상태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소방시설관리사, 회원 전용 혜택 3종 공개…회원가입만 하면 무료
  • 허남수
  • 승인 2020.10.29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설비기사와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을 처음 접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특별한 회원 무료 혜택을 마련했다.

회원가입만 하면 모두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혜택으로 첫 번째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기초용어집’ 교재의 무료 배포가 있다. ‘기초용어집’ 교재는 암기해야 할 용어의 양이 방대하고 뜻 자체가 이해하기 어려운 소방설비기사 시험의 특성을 고려해 보다 쉽게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150페이지 내외의 간결한 구성으로 과목별 기초 용어를 압축했으며, 전기 및 기계의 분야별 자격시험에 대한 안내사항도 수록했다. 필기 및 실기시험에 응시할 때 확인해야 할 핵심 체크 포인트로 찾아볼 수 있다.

10월 1일 이후 가입한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소방시설관리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제공한다.

두 번째 혜택은 ‘합격안전빵 특강’ 3종이다. 기초용어와 공식 개념을 정립하면서 핵심이론 및 실전 문제풀이를 한번에 완성할 수 있는 ‘기초수학 특강’이 있다. 수포자도 3시간 만에 기초수학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공학용 계산기의 기본 기능과 유의사항을 소개하는 ‘공학용 계산기 특강’도 있다. 실전 대비 훈련을 철저하게 진행할 수 있다. 마지막은 전문 교수진이 기출문제를 전격 분석하는 ‘기출문제 해설특강’이다. 실제 시험의 흐름과 난이도를 체험할 수 있고, 명확한 공부방향을 제시해 실전 감각도 향상시킬 수 있다.

세 번째는 ‘초보 수험 가이드’다. 해당 교재는 응시자격, 시험과목, 응시현황 등 수험생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정보를 담아냈으며, 초보 수험생을 위해 과목별 학습전략 포인트를 수록했다. 빠른 합격을 위한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합격 솔루션도 확인이 가능하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소방시설관리사가 준비한 무료 회원혜택 3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