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서, 최빈출 이론 잡는 저자 직강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서, 최빈출 이론 잡는 저자 직강 무료 제공
  • 민강인
  • 승인 2020.10.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통역안내사는 한류 열풍과 관광 사업 성장으로 다양한 산업 발전 사업에 기여하고 있는 직업이다. 관광진흥법 개정 후 외국인 관광 안내는 반드시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취득자가 종사할 수 있어 최근 전망 밝은 직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관광자원해설’은 1년에 한 번 있는 관광통역안내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수험서로, 4개년 기출+적중 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다.

11회분의 기출 전 문항을 분석해 챕터별 출제 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정리했다. 방대한 분량의 관광자원 해설 과목은 핵심만 암기할 수 있도록 표로 정리했고, 수험생들이 난해하다고 느낄 수 있는 목조 건축물, 불상 등의 구조는 자세한 그림으로 수록했다.

‘2020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관광자원해설’은 단권화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단권화 커리큘럼은 챕터별 출제 비중, 빈출 키워드로 중요 이론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시험 빈출 내용은 ‘빈출’ 표기해 핵심 이론만 학습할 수 있다.

챕터가 끝날 때마다 ‘빈칸 채우기’로 빈출 키워드를 정리하고, 파트별로 ‘최신 기출 문제’와 기출문제를 변형한 ‘확인 문제’를 수록했다. 본문의 마지막엔 ‘마무리 기출문제’로 해당 과목을 총 정리한다. 또한 회차별 ‘Self Check’로 합격 안정 개수, 약점 키워드 모아보기로 본인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에듀윌은 관광통역안내사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1교시 전체 무료 강의와 빈출 핵심 문장을 모은 ‘오답방지 OX노트’, 과목별 ‘합격 플래너’를 제공 중이다.

‘2020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국사+관광자원해설’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