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11월 3일 비와이 피처링 신곡 ‘SOON’ 발매…‘쇼미9’ 시너지 잇는다!
상태바
다이나믹듀오, 11월 3일 비와이 피처링 신곡 ‘SOON’ 발매…‘쇼미9’ 시너지 잇는다!
  • 이태문
  • 승인 2020.10.31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듀오, 비와이와 아메바컬쳐 15주년 프로젝트 싱글 대미 장식!

다이나믹듀오가 비와이(BewhY)와 함께 신곡을 발표한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9일 오후 6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이나믹듀오의 신곡 ‘SOON’ 티저 이미지와 함께 비와이가 피처링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다이나믹듀오 개코, 최자와 비와이의 실루엣이 담겨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여기에, 곡명 ‘SOON’과 ‘Feat. BewhY’가 함께 적혀 있어 이들의 첫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다이나믹듀오가 새롭게 발표하는 ‘SOON’은 아메바컬쳐 1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THEN TO NOW (댄 투 나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발매되는 곡이다. 모두가 지치고 답답할 현재 상황이지만 곧 나아질 것이라는 믿음을 담아 다같이 이겨내보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곡은 최근 화제 속에 방송 중인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9’에서 같은 프로듀서 팀을 꾸미며 ‘다이나믹 트리오’라는 수식어를 얻은 다이나믹듀오와 비와이가 함께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송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섰던 세 사람이 음악적으로는 어떤 케미스트리와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리스너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의 신곡 ‘SOON (Feat. BewhY)’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