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이베이코리아 ‘2020 이니어워즈’ 진행...G마켓 '빅스마일데이' 단독 참여
상태바
이니스프리, 이베이코리아 ‘2020 이니어워즈’ 진행...G마켓 '빅스마일데이' 단독 참여
  • 민병권
  • 승인 2020.11.0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 단독으로 ‘2020 이니어워즈’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20 이니어워즈 기획전은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린티 라인 2개 이상 구매 시 ‘그린티 폼 50ml’와 ‘마스크팩 2매’를, 3개 이상 구매 시 ‘요거트 메이커’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지급되는 브랜드관 스마일클럽 중복 쿠폰을 활용하면 10%, 일반 고객의 경우 7%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겨울 보습 제품과 이니스프리의 대표 상품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니스프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구성과 혜택으로 이번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빅스마일데이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2020 이니어워즈’를 통해 오랜시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그린티 라인과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는 블랙티 앰플 등 이니스프리 대표 상품을 부담 없이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는 1만 5천여 개의 판매 스토어가 참여해 시간당 14만 개,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넘어선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이다.

사진=이니스프리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