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숙  제5대 제주관광공사 사장 2일 취임 “도민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제주관광 미래 창조”
상태바
고은숙  제5대 제주관광공사 사장 2일 취임 “도민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제주관광 미래 창조”
  • 박홍규
  • 승인 2020.11.0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는 2일 제주웰컴센터에서 공사 이사회 임원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5대 고은숙 사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지난달 28일 진행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인사청문회를 통과하고, 이틀 후인 10월 30일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임기는 2020년 10월 30일부터 오는 2023년 10월 29일까지 3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고은숙 신임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관광산업 육성, 지역경제 발전, 주민복리 증진이라는 공사 존재이유에 저의 경험과 열정을 바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맞이하게 됐다”며 “영광과 더불어 제주관광의 미래를 열어가야 한다는 무거운 책임감을 안고 제 인생 여정의 또 다른 발걸음을 내딛게 됐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은숙 사장은 “쉽지 않은 변화와 혁신의 도전 앞에서 우리 앞에 놓인 시련에 아파하기 보다는 이 시련의 끝에 맞이하게 될 더 큰 영광을 바라보려 한다”며 “하나 된 마음으로 지금의 이 재무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제주관광공사의 존재 이유와 가치를 증명해 가며, 자랑스러운 새로운 여정의 길로 나아가겠다”고 다짐했다.

고 사장은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신문학과 석사(광고홍보학 전공)학위를 취득 후 지난 1995년 제일기획에 입사했다. 싱가포르법인 주재원, 스페인 법인장, 익스피리언스캠페인 팀장, 익스피리언스비즈니스 그룹장, 옴니채널비즈니스.BE비즈니스 본부장, 자문위원을 역임하는 등 25년간 글로벌 브랜드 전문가의 길을 걸어왔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