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참여...최대 30% 할인
상태바
브리타,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참여...최대 30% 할인
  • 황찬교
  • 승인 2020.11.0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코리아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에서 브리타 전제품 할인을 비롯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4인용 가구에 적합한 저그 타입의 정수기 '마렐라 XL(Marella XL)'과 '마렐라 쿨(Marella Cool)'부터 컴팩트한 디자인의 '펀(Fun)', 8.2L의 대용량 정수기 '플로우(Flow)'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정수기 셀프케어에 용이한 저그 청소솔을 증정한다. 

브리타는 생수를 구매하거나 별도의 정수기 설치가 필요 없이 간단한 필터 교체만으로 셀프 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정수기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리타 제품에 들어있는 '막스트라+(Maxtra+)필터'는 천연 코코넛 껍질에서 추출한 초정밀 입상활성탄이 수돗물 속 염소 및 유기 불순물을 걸러줘 안전하고 맛있는 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필터를 통해 정수되는 물은 생수 500ml 300개와 동일해 막대한 양의 플라스틱 쓰레기를 감소시켜준다.

브리타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브리타 정수기를 통해 최상의 물을 음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브리타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