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코리아+전황일 일러스트레이터, 4주년 출시 기념 콜라보 기념컵 출시
상태바
텐가코리아+전황일 일러스트레이터, 4주년 출시 기념 콜라보 기념컵 출시
  • 황찬교
  • 승인 2020.11.0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NGA(텐가)가 한국 진출 4주년을 기념해 전황일 일러스트레이터와 컬래버레이션한 '에브리데이 쇼핑 컵(Everyday Shopping CUP)'을 2일 출시했다.

전황일은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서브컬쳐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다. 터프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그림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뉴발란스 등 다양한 의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해 5월에는 '남자의 싱글라이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 4주년 기념 '에브리데이 쇼핑 컵'에는 주황색 수염의 남성 캐릭터가 가방에 텐가 제품을 넣은 채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있는 모습이 인쇄돼 있다. 제품의 하단은 캐릭터의 수염과 같은 색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을 준 것이 특징이다. 전황일은 "편한 복장으로 동네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인 것처럼, 텐가를 구매하는 것도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처럼 보이도록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 그는 텐가코리아와의 작업을 통해 남자의 또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고, 건강한 성에 대해서도 숨기는 모습보다 당당하게 즐기는 모습을 그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텐가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하며, 기본 구성품으로 캐릭터가 그려진 엽서와 스티커 2종이 포함돼 있다. 함께 제공되는 엽서에는 배경 일러스트로 캐릭터가 당당하게 거리를 누비는 모습이 담겨 있어 기념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 텐가코리아는 구매자들에게 기간 한정으로 아크릴 키링도 함께 제공한다. 4주년 기념컵의 기능은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과 같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전황일 작가 고유의 경쾌한 분위기가 개성 있게 자신을 표현하길 즐기는 MZ세대의 성향과도 어우러질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에브리데이 쇼핑 컵'이라는 이번 기념컵의 이름처럼 텐가가 자연스러운 일상용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텐가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