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참여...인기 생활용품 8종 최대 30% 할인
상태바
깨끗한나라,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참여...인기 생활용품 8종 최대 30% 할인
  • 황찬교
  • 승인 2020.11.0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G마켓, 옥션, G9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G9에서 진행하는 대표 할인 행사로, 회당 평균 620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방문하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축제다. 깨끗한나라는 자사의 대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가 선보이는 제품은 기저귀, 생리대, 화장지, 물티슈 등 8종이다. 기저귀 제품은 맞춤형 팬티 기저귀 '보솜이 액션핏앤모션'과 100% 천연코튼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가 있다. 특히,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는 올해 로하스 인증을 획득하면서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생리대 제품은 100% 순면커버 '순수한면 제로'와 100% 유기농 순면커버 '건강한 순수한면', 신제품 '디어스킨'으로 구성된다. 신제품 디어스킨은 생리 기간 중 스트레스 받는 Y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더마 생리대로 '에어엠보'를 적용해 피부 답답함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 순수 브라운 3겹 화장지와 비야비야 푸디, 페퍼민트 물티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깨끗한나라 브랜드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나라 브랜드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G9의 전 회원에게 제공되는 '빅스마일데이 전용 할인쿠폰'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중복 적용 시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깨끗한나라의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할인 행사에 참여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깨끗한나라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