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 음모론 제기 "트럼프도 이상하다고 느낄 것"
상태바
민경욱,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 음모론 제기 "트럼프도 이상하다고 느낄 것"
  • 허남수
  • 승인 2020.11.0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경욱 전 국민의힘 의원이 민주당 조 바이든 후보가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역전한 것을 두고 "트럼프는 이제서야 뭐가 이상해도 한참 이상하다고 느낄 것"이라며 음모론을 제기했다.

민 전 의원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트럼프는 어제 새벽 2시 반에 지지자들 앞에서 개표 중지와 대법원의 개입을 요청했다. 그러나 각 주는 개표를 진행하고 있다"며 "어젯밤까지만 해도 경합지역에서 모두 유리하다는 관측이 지배적이였는데 어떻게 우편투표가 까질 때마다 마법처럼 민주당이 앞서느냐고 트럼프는 외친다"고 했다.

이어 "지난 7월 미시건에서 중국과 홍콩에서 발송된 2만 장의 가짜 운전면허증이 발견됐고, 뉴욕에서는 사망자 이름으로 발급된 민주당 투표지가 발견됐고,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웬 남자가 개표되지 않은 다량의 투표용지를 버리고 달아난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트럼프는 이제 대한민국의 4.15 부정선거가 단지 의혹이나 음모론, 또는 주장이 아니라고 느낄 것이다. 자료는 많이 제공했으니까 잘 판단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민 전 의원은 미국 워싱턴 DC를 찾아 백악관과 대법원 앞에서 "4·15 총선은 부정선거"라며 1인 시위를 벌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