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브랜드 가치 인정, '미쉐린 가이드 서울'과 2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하이트진로 '테라' 브랜드 가치 인정, '미쉐린 가이드 서울'과 2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 체결
  • 황찬교
  • 승인 2020.11.0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와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2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다채로운 국내 미식문화의 확산을 위한 브랜드 활동을 계속한다고 6일 밝혔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은 국내 맥주 브랜드 중 테라가 유일하며, 2년 연속 체결 역시 처음이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관계자는 "차별화된 제품 가치를 담은 테라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즐겁고 새로운 미식문화를 제안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식 맥주 파트너로 선정하게 됐다. 두 브랜드가 만나 더욱 생동감 있는 미식문화를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테라는 지난해 공식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19년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 참여를 시작으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0 1스타 레스토랑 '오프레', 빕구르망 '금돼지식당'과 함께 미식 문화를 주제로 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대중들에게 다양한 미식문화를 소개해 왔다.

올해는 오는11월 19일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주최하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발간 행사' 참여를 비롯해 미쉐린 푸드 페스티벌, 미식문화 페스티벌,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 선정 셰프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협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성책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맥주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테라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미쉐린 가이드와 2년연속 파트너십을 체결한 만큼, 대한민국 대표 맥주로서의 사명감을 갖고 다양한 협업을 통해 국내 미식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정라거 테라는 19년 3월 출시 후39일만에 100만상자 판매를 돌파하며 맥주 브랜드 중 출시 초기 가장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한 후, 폭발적인 성장을 지속하며 지난 10월 기준 13억병을 돌파, 기록적인 성장세로 국내 맥주 시장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