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의 이대호 사인볼 선물에 이찬원 "이렇게 속이 깊다" 감동
상태바
정동원의 이대호 사인볼 선물에 이찬원 "이렇게 속이 깊다" 감동
  • 이태문
  • 승인 2020.11.09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천재 정동원이 '진또배기' 야구마니아 이찬원에게 이대호 선수의 사인볼을 깜짝 선물했다.

정동원은 6일 오후 유튜브 채널 정동원TV에는 '미스터트롯' 부산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을 업로드했다.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부산 공연 당시 행사장 주차장에서 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선수를 만나 기념 촬영과 함께 이대호 선수의 사인볼도 선물로 받았다.

이후 흥분을 감추지 못한 정동원은 사인볼을 자랑하며 "멋지죠? 처음으로 이렇게 사인을 받아봤다. 이거는 집에 전시를 해 놓겠다. 말이 안 나온다"며 즐거워했다.

대기실을 돌며 임영웅, 영탁, 장민호, 이찬원 등 TOP6와 인사를 하던 정동원은 야구광 이찬원을 만나 이대호 선수와 인증샷도 찍고 사인볼까지 받았다고 자랑했다.

이에 이찬원이 “집에 사인볼이 많은데 이대호 선수 것만 없다”고 진심으로 부러워하자 정동원은 “형 것도 받아 놓았다. 형 사인볼 있다”고 밝혀 이찬원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깜짝 선물에 커다란 눈으로 깜작 놀란 이찬원은 "고마워 동원아"라며 힘껏 껴안고서 "동원이가 이렇게 속이 깊다"며 고마움을 감추지 못했다.

만물박사 ‘찬또위키’ 이찬원은 지난 10월 15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0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 MBC SPORTS+ 특별 해설위원으로 참여해 놀라운 중계실력을 뽐낸 바 있다.

또한, 8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 70회에서는 스페셜 매치로 형택 팀과 영웅 팀으로 나눠 치뤄진 축구 시합을 해설하기도 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멤버가 참가하는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부산을 비롯해 광주, 서울, 강릉, 인천, 청주, 고양, 수원에서 진행된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