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탄소년단부터 아이즈원까지! 톱클래스 라인업 구축 완료
상태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탄소년단부터 아이즈원까지! 톱클래스 라인업 구축 완료
  • 이태문
  • 승인 2020.11.0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아이즈원·제시, 12월 12일 온택트 개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격 확정
- ‘팬심 스틸러’ 더보이즈, 넥스트 리더 → 대세 그룹 성장 → ‘2020 TMA’ 출격
- ‘2020 TMA’ 아이즈원이 초대하는 ‘환상동화’
- ‘HOT 대세’ 제시, ‘2020 TMA’ 출격…‘눈누난나’ 열풍 AGAIN

더보이즈, 아이즈원, 제시가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9일 “그룹 더보이즈와 아이즈원, 가수 제시가 오는 12월 12일 온택트 시상식으로 열리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 아이즈원, 제시 모두 일정 문제로 인해 최근까지 출연 여부가 정해지지 않았었지만, 팬들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멋진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기존 스케줄을 조정하며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참석을 확정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4월 처음 열린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넥스트 리더 상을 받았던 더보이즈는 이후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등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K-POP 시장이 주목하는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정규 1집 ‘REVEAL(리빌)’과 미니 5집 ‘CHASE(체이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더보이즈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드라마틱한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계획이다.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 또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무대에 선다. 올 한 해 정규 1집 ‘BLOOM*IZ(블룸아이즈)’와 미니 3집 ‘Oneiric Diary(오나이릭 다이어리)’로 연달아 활동하며 그 어느 때보다 열일한 아이즈원은 2020년 가요계의 대미를 장식하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팬들을 환상동화 속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올여름 ‘눈누난나’ 열풍을 일으키며 누구보다 핫한 한 해를 보낸 제시도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에 합류했다. 혼자서도 스테이지를 꽉 채울 만큼 과감하고 폭발적인 무대매너가 강점인 제시는 더욱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무대로 팬들의 심장을 강타할 전망이다.

이로써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한층 더 강력해진 톱클래스 라인업을 구축했다. 방탄소년단부터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갓세븐, 몬스타엑스, 세븐틴, 강다니엘, 트와이스, 마마무, (여자)아이들, ITZY(있지),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크래비티, 위클리로 이어지는 기존 라인업에 더보이즈, 아이즈원, 제시까지 합류하며 역대급 K-POP 축제를 예고했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추가 확산을 방지하고, 팬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생동감 넘치는 현장을 시청자들의 안방으로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대규모의 카메라 및 음향 장치, 최첨단 기술 등이 총동원될 예정이며 기존 가요시상식과는 차별화된 새롭고 과감한 시도를 통해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팬(FAN)’과 ‘온택트(Ontact)’를 결합한 ‘FAN:TACT(팬택트)’라는 부제에 걸맞게 스타와 팬이 하나가 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12월 12일 개최된다. 시청 티켓 예매 일정 및 시상 내역, 심사 기준 등 관련 정보들은 새롭게 리뉴얼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개된다.

사진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스윙엔터테인먼트, 피네이션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