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청년 이찬원의 풋풋 매력, 어헤즈의 유산균 탈모샴푸 광고 공개
상태바
트롯청년 이찬원의 풋풋 매력, 어헤즈의 유산균 탈모샴푸 광고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11.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의 어헤즈 삼퓨 광고가 전격 공개됐다.

탈모 샴푸 브랜드 ‘어헤즈(AHEADS)'는 9일 유튜브 공식채널 '어헤즈'에 타이틀 '어헤즈 X 이찬원 유산균 탈모샴푸 1분 30초 FULL'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찬또배기' 이찬원은 자신의 대표곡인 '진또배기'를 개사한 노래를 시원시원하게 부르며 다양한 연기와 함께 어헤즈 유산균 샴푸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했다.

구수한 감성과 자타가 공인하는 명품 꺾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찬원은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피자, 막걸리 등에 이어 트롯맨 가운데 임영웅에 이어 두 번째로 샴푸 모델까지 섭렵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어헤즈의‘두피 유산균 스칼프 샴푸’는 고농축 된 유산균 455,000ppm가 함유돼 건강한 두피 케어와 함께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두피 유산균 볼륨 샴푸’는 특허 승인을 받은 남태평양 바다 플랑크톤 추출물로 모발 영양 공급과 풍성한 헤어 볼륨 연출에 도움을 주며, 특히 모발이 가늘고 힘이 없어 볼륨이 꺼지고 축 처진 머리에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한국 전통 김치에 있는 유산균 1종과 독일 양배추 김치에 있는 유산균 1종을 이용해 발효한 락토바실러스를 원료로 사용하여 모발을 튼튼하게 가꾸어 주며, 특허받은 배리어 성분과 프로바이오틱스로 두피 장벽을 강화해 탈모 초기부터 케어가 가능하다. 

개발과정에서도 일반적인 정제수 대신 유산균 수 45%를 함유해, 일시적 개선이 아닌 두피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준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