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맞이하는 잇미샤와 박규영의 사랑스러운 애티튜드 
상태바
겨울을 맞이하는 잇미샤와 박규영의 사랑스러운 애티튜드 
  • 박홍규
  • 승인 2020.11.2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it MICHAA Attitude’를 주제로 ‘it LETTER’를 공개했다. 최근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섬세한 연기력으로 '힐링 캐릭터'를 완성해 대중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박규영은 오는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으로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잇미샤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잇 레터’는 잇미샤의 잇(it)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LETTER)를 의미하는 조합어로 잇미샤의 시즌 서브 캠페인을 담은 웹 에디토리얼이다. 앞으로 잇미샤는 ‘잇 레터’를 통해 시즌을 담은 룩과 함께 다양한 코디네이션을 통한 즐거움을 제안할 예정이다.

배우 박규영과 함께 한 ‘잇 레터’는 총 2개의 스토리로 선보인다. 첫번째 ‘잇 레터’는 ‘슬기로운 잇쁨생활’을 주제로 기분 좋은 설레임이 느껴지는 따뜻한 겨울의 순간들을 담았다. 퓨어한 무드가 느껴지는 숏 코트와 은은한 체크 패딩 등으로 잇미샤만의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윈터스타일을 보여준다.

이어 공개된 두번째 ‘잇 레터’ 'it MICHAA Attitude'에서는 빠르게 지나가는 일상 속에서도 나를 위한 시간을 즐기는 여성들의 따뜻한 하루를 위한 다채로운 윈터스타일을 제안한다. 원피스처럼 연출되는 우아한 실루엣의 코트부터 체크, 알파카 등 다양한 소재로 선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까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겨울을 맞이하는 잇미샤와 배우 박규영의 사랑스러운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잇 레터’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소개되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잇미샤(it MICHAA)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