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다채로운 컬러 소화하며 '인간 팔레트' 매력 맘껏 발산
상태바
차은우, 다채로운 컬러 소화하며 '인간 팔레트' 매력 맘껏 발산
  • 이태문
  • 승인 2020.11.2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가영, 황인엽과 함께한 '초특급 비주얼 케미' 화보 공개
각기 다른 분위기 자아낸 '그린X연보라X청청' 패션! 시선 고정

최근 인기몰이로 대세남에 등극한 차은우가 화보를 통해 팔레트 같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 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에서 호흡을 맞추는 차은우, 문가영, 황인엽이 함께한 초특급 비주얼 케미 화보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12월 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차은우는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단독 컷에서 유니크한 그린 컬러 패딩을 입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이어진 유닛컷에서 차은우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문가영과의 유닛컷에선 연보라 니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차은우의 청청 패션은 황인엽의 캐주얼 슈트와 어우러져 세련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셋이 함께하는 컷에서도 어색함 없이 각자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환상의 비주얼 케미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차은우는 "차은우를 버리고 수호가 된다는 게 어떻게 가능할지 싶다. 수호에 차은우를 대입하는 것도 마찬가지. 둘이 잘 융합하면 위화감 없이 재미있게 보시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여신강림'에서 맡은 캐릭터 수호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또 "이야기 하는 걸 좋아하다 보니까 현장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새롭게 알게 되는 것도 좋다"는 현장에서의 소소한 기쁨을 밝히기도.

차은우는 오는 12월 9일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의 이수호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반전 매력의 캐릭터를 높은 싱크로율로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12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보그 코리아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